컬럼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컬럼

Total 20건 1 페이지
  • 글쓰기
20
https://youtu.be/HPw16cs7su8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8WRlxZa3l8https://youtu.be/B8WRlxZa3l8https://youtu.be/brJM_cfB0gkhttps://youtu..
19
"사랑과 감정이입의 이중성 "가끔 우리는 어떤 사람이나 어떤 특징이나 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싫어하지만 이 사람을 온전히 사랑 할 수 있는 것은 그를 온전히 사랑 할 수 있는 구체적 기저가 발현되기..
18
<>어둠 속 칼날<> 어둠 속에서 날아오는 칼날, 한 사람의 영혼을 겨누며,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니, 생명의 불꽃이 꺼져 간다. 무자비한 자들의 손길, 잔인한 운명을 그리며, 피로 물..
17
<> 하나님의 진리로 저주를 표백을 하는 자<>살상의 잔인한 바람이 불어온다, 그 자는 그림자 속에 숨고, 텅빈 도마 위에는 빈자리만 남아, 무지한 자들의 칼날로 반짝이며 광란의 춤을 춘다. 가난한 지식..
16
<> 보이는 권모술수 <>어둠 속에 숨어드는 자, 그림자 속에서 술수를 꾸민다. 가려진 하나님의 진리 속의 속삭임, 비밀스런 계획, 진실은 가려지고, 거짓이 광란한다. 달빛 아래,..
15
14
13
12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S96wd54Emw개인적으로 오늘은 잊지 못할 행운의 날로 기록 되어야 할 일이 있었습니다.이 기분을 유지하기 위하여 미끄러운 빙판길 위에 4개의 바퀴를 올려놓고 조심스럽게 집근처 팀..
11
10
https://youtu.be/4ICzpemPz4I음악: 쇼팽 녹턴 #라흐마니노프20 -1, 피아노 협주곡 #2 헤르베르트 본 카라얀 지휘 바이쎈베르크 플레이,
9
8
7
6
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음을 우려교직원 총기 소지로 인한 사건 발생도 고려해야 학교내에서의 총기 소지를 허용하는 상원 법안 1325가 통과됐다. 내슈빌의 코버넌트 스쿨에서 총기 난사로 학생 3명과 교직원 3명이 사망한 사건이 발생한 이후 ..
5
에모리대 교수 “팬데믹 기간 접촉 단절 영향, 소셜 미디어 폐해” 경고   지난 팬데믹은 여태까지 우리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세상으로 우리를 안내했다. 교육의 세계에서도 마찬가지이다. 100% 부정적인 면만 있다고 말할 순..
4
"아이비리그 연간 9만달러 넘겨"펜실베이니아대 최고 수준 대학교 등록금이 계속 상승하면서 북동부 명문 사립 아이비리그 대학 대부분의 연간 학비가 9만 달러를 넘길 것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등 외신이 8일 전했다.보도에 따르면 펜실베이니아대의 2..
3
212(a)(5)(A) 취업이민 3순위(EB-3) 거절212(a)(5)(A) EB-3 거절은 가장 흔하게 있는 비자 거부 카테고리 중 하나이며, 이민 및 국적법 섹션 212(a)(5)(A)에 따라 매년 수천 명의 숙련된, 비숙련 및 전문직 근로자가 영..
2
펜실베이니아대 와튼스쿨 MBA들도 인공지능 활용 과정 속속 신설 각종 사업 분야에서 챗GPT 등 생성형 인공지능(AI) 활용 역량이 중요해지면서 주요 경영대학원들이 경영학 석사(MBA) 과정에 AI 교육을 추가하고 있다.3일 월스트리..
1
김상진 주필 (애틀랜타 조선일보) 앞으로 이틀 후면 대한민국의 운명이 결정된다.아마도 우리로서는 최근 들어, 이다지도 중요한 운명의 기로(岐路)에서 본 일도 거의 없을 것이다. 그 만큼 이번 4.10 국회의원 총선거는 우리 민족의 생사(生死)..

검색

회원Login

회원가입
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

회사소개(KOR) | 광고&상담 문의
KYOCHARO NTV ENTERPRISES LTD.
3059 Peachtree Industrial Blvd #210, Duluth, GA 30097
TEL. 1-770-676-0030 | E-MAIL. webmaster@atlantachosun.com
Copyright © KYOCHARO NTV ENTERPRISES LTD. All rights reserved.
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.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

팝업레이어 알림